PLA는 대만 전역에서 훈련을 계속합니다

PLA는 대만 전역에서 훈련을 계속합니다. 전투기 조종사들이 해안선, 중앙산맥을 육안으로 확인

PLA는 대만

코인파워볼 3분 중국 인민해방군(PLA)의 대규모 실사격 군사훈련이 금요일 이틀째 대만 섬에서 시작됐다.

전투기가 섬에 너무 가까이 접근하여 조종사가 해안선과 중앙 산맥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면서 분석가들은 PLA가 섬에 대한 통제를 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인민해방군 동부전선사령부는 금요일 계획을 진행하고 대만 섬의 북쪽, 남서쪽, 동쪽의 해상

및 공역에서 현실적인 전투 시나리오 합동 훈련을 실시하면서 부대의 합동 작전 능력을 계속 시험했다. 사령부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전투기, 폭격기, 조기경보기, 전자정찰기가 차례로 출격해 대만 섬 주변 지역에 도착해 공중우세 장악,

엄호 및 지원, 공습, 정찰, 조기경보 등의 훈련을 받았다. CCTV)가 보도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H-6K 폭격기, J-16 전투기, Su-30 전투기가 금요일 훈련에 참가한 전투기 유형 중 하나였다.

조종사인 허우훙(Hou Hong)은 “오늘 우리 전우들과 나는 근접 억제 임무를 수행하라는 지시를 받아 대만

섬의 해안선과 중부 산맥을 가시 범위 내에서 내려다보았다”고 말했다. 금요일 훈련에 참가한 PLA 동부전선사령부 공군 소속 여단에서.

후우 장관은 “모든 종류의 위기에 대처할 수 있도록 전투 대비태세를 계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PLA는 대만

PLA 동부전선사령부가 공개한 비디오 클립은 Su-30 전투기가 중부 산맥을 배경으로 대만 섬 해안선 상공을 비행했음을 확인했다.

영상에서는 시야 범위가 최적이 아니었고 임무 지역에 구름이 있었지만 조종사는 육안으로 여전히

대만 섬의 해안선과 중부 산맥을 볼 수 있었다. 베이징에 기반을 둔 군사 전문가인 이 섬은 금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익명을 요청했다.

이 지역에 대한 PLA의 절대적인 우월성과 통제력을 보여줬다고 전문가는 말했다.

해상에서 PLA 동부전선사령부 해군의 구축함과 프리깃함 10척이 금요일 섬 주변의 여러 방향에서 봉쇄 작전을 수행했으며,

이 기간 동안 선박은 지상 공격, 종합 공세 및 방어를 포함한 현실적인 전투 지향적인 훈련 과정도 연습했습니다. CCTV에 따르면 밤낮으로 합동 대잠수함 임무를 수행했다.

금요일 대만 섬 주변에서 훈련에 참가한 PLA 군함이 인근 대만 섬의 오래된 군함을 자세히 살펴보는 동안 섬의 해안선에 접근했습니다.

저장성, 푸젠성, 광둥성 해안 지역의 여러 프리깃, 미사일 보트 및 도로 이동식 대함 미사일 부대는 해상 타격

능력을 훈련하기 위해 주요 해상 목표물에 대한 표적 획득 및 모의 공격을 수행하면서 고도의 경계를 유지했습니다. 보고서는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