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a-Lago 진술서의 어떤 부분도

Mar-a-Lago 진술서의 어떤 부분도 공개적으로 공개되어서는 안 됩니다.

지난 목요일 청문회에서 도널드 트럼프의 마라라고 부동산에 대한 FBI의 수색을 승인한 판사 브루스 라인하트(Bruce Reinhart)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수색 요청을 뒷받침하는 진술서의 일부를 공개적으로 공개할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Mar-a-Lago 진술서의

월요일이 되자 그는 마음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Mar-a-Lago 진술서의

진술서가 완전히 봉인되어서는 안 된다는 이전의 입장을 표면적으로 반복하면서 월요일에 발행된 새로운 13페이지 명령에서,

Reinhart는 공개될 수 있는 것에 대한 기대치를 낮췄습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물질의 상당한 방출 가능성에서 물러났습니다.

대신, 그는 세계가 진술서의 많은 부분을 볼 가능성이 훨씬 낮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나는 현시점에서 부분적이라고 말할 수 없다.

편집이 너무 광범위하여 의미 없는 공개를 초래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정부로부터 더 많은 이야기를 들은 후에 궁극적으로 그 결론에 도달할 수 있다”고 그는 썼다.

진술서의 부분적 공개조차도 엄청난 실수가 될 것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그가 그러한 결론에 도달하기를 희망해야 합니다.

그러한 질서는 정상적인 비밀로부터 극적이고 잘못된 생각의 출발이 될 것입니다.

특히 조사 초기 단계에서 수색 영장 신청을 뒷받침하는 진술서를 제공했습니다.

Reinhart는 진술서의 일부 공개에 대해 격렬하게 반대해 온 정부에 8월 25일 정오까지 문서의 수정 제안을 제출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청문회는 NBC 뉴스를 비롯한 언론사가 진술서 공개를 요청한 후 이뤄졌다.

언론사의 요청에 대해 정부 변호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진술서를 공개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향후 조사 단계를 위태롭게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미래 증인의 협조 의지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다고 목요일 청문회 전에 법원에 제출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월요일에 라인하르트의 새로운 명령은 정부의 주장의 힘을 명시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이 문서에서 그는 먼저 모든 공개가 FBI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진술서에 서명한 특수 요원 및 기타 증인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식별될 수 있습니다.

둘째, 공개하면 수사관이 사용한 출처와 방법이 밝혀진다는 정부의 주장이 일리가 있다.

그리고 그의 세 번째 이유는 가장 열렬한 트럼프 지지자에게도 호소해야 합니다. 진술서

Mar-a-Lago의 물리적 전제를 설명합니다. 이 정보는 트럼프를 보호하는 비밀경호국의 임무를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Reinhart는 진술서의 일부 공개조차 거부하는 결정을 정당화할 수 있는 주장을 검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그의 명령이 목요일에 그가 지시한 것에서 완전히 뒤처지지 않았기 때문에 정부 변호사들은 난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들은 법원을 진정시키고 진술서의 수정된 버전을 제출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소수의 단어나 문구를 사용하거나 제한된 공개를 허용하는 제안서를 제출할 기회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