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S 는 미국 정보부와 관련된 문제에 플래그를 지정

파워볼 미국 정보 기관은 2021년 1월 6일 국회 의사당에서 폭동이 일어나기 몇 주 전에 위협의 성격에 대한 분석의 “일관성”과 “합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다고 내부 캐나다 보안 정보 서비스 CSIS 가 밝혔습니다. 보고서.

정보 요청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CBC 뉴스가 입수한 2021년 7월 브리핑 노트에는 CSIS가 캐나다에서 IMVE(이데올로기적 동기가 부여된
폭력적 극단주의)의 위협을 추구함에 따라 미국이 이전에 직면한 동일한 많은 문제를 다루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폭동.

2021년 7월 브리핑 노트에는 2021년 1월 6일 국회 의사당 공격에 대한 미국 상원 보고서와 국내 테러 대응을 위한 미국 국가 전략의
CSIS 관리가 작성한 요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SIS

이 보고서에는 또한 공공 안전, 국방, 이민 및 법무부의 고위 관리들과 공유할 예정이었던 사건에 대한 CSIS의 관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BI와 미 국토안보부(DHS)가 미국 의원들에게 보낸 보고서에 대해 CSIS는 “정보 제품 간에 불일치가 있어 1월 6일에 제기된 위협의 심각성에 대한 합의가 부족했다”고 말했다.

  • 트럼프의 ‘명령’이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했다고 말한 사람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 미 하원 조사위원회는 의회를 모독하기 위해 전 트럼프 고문 2명을 구속하기로 결정했다.
  • CBC 조사경찰과 군사 전문 지식을 갖춘 주최자가 오타와 호송 시위를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CSIS 요약은 FBI와 DHS가 퇴임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의 군중에 의한 국회 의사당 공격에 대비하는 과정에서 경험한 문제를 표시했습니다.

CSIS는 이러한 문제에는 잠재적인 위협 행위자의 의도 식별, 보호된 표현의 자유와 신뢰할 수 있는 폭력 위협의 구별, 비공개 또는
폐쇄형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합법적인 액세스 권한 획득, 폭력을 위협하는 IMVE 개인이 사용하는 암호화된 채널에 대한 액세스
권한 획득 등이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CSIS는 이 분야에서 미국과 동일한 조사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고려는 폭력적 극단주의에 맞서기 위한 캐나다 및 동맹국의 노력의 일환으로 당국을 현대화하고 최대화하려는 CSIS의 노력의 중요성을 강화합니다.”

CSIS는 IMVE를 “전통적인 이데올로기적 스펙트럼에 걸친 다양한 불만과 아이디어”에 의해 동기가 부여된 극단주의로 정의합니다.

CSIS 웹사이트는 “결과적인 세계관은 폭력을 선동, 활성화 및/또는 동원하려는 극단주의자의 의지를 중심으로 한 개인화된 내러티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브리핑 노트에서 제기된 문제로 인해 한 국가 안보 전문가는 2월에 몇 주 동안 백신 명령에 반대하는 시위대가 오타와 시내를 점거하기
전에 정보 기관과 법 집행 기관이 프리덤 호송 행사를 얼마나 심각하게 받아들였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현재 칼튼 대학에서 가르치고 있는 전 연방 정부 국가 안보 분석가인 스테파니 카빈은 “미국에서 그들이 쓰러진 것 같은 곳은 모순되고 일관성 없는 조언인 것 같다”고 말했다.

“나는 CSIS에 대해 모르지만 일부 기관은 인식하고 일부는 인식하지 못한 캐나다의 커뮤니티 문제였으며 [오타와 경찰청]이 일관된
조언을 받고 있었습니까? 그것이 내가 관심을 가질만한 것입니다. 알면서.”

CSIS 정보 공유의 격차

스파이 기관이 보고 경찰에 전달한 내용과 경찰이 해당 정보에 어떻게 대응했는지는 최근 발표된 공개 조사와 특별 합동 위원회를 통해
연방 정부의 긴급 사태 해결을 위한 긴급법 발동 결정을 조사하는 특별 합동 위원회를 통해 면밀히 조사될 것으로 보입니다. 호송 점령.

2021년 브리핑 노트는 조사와 위원회가 조사하기를 원하는 한 각도를 표시합니다  . 바로 CSIS와 경찰 간의 정보 공유의 지속적인 격차입니다 .

브리핑 메모에서는 “CSIS는 법 집행 활동에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유해한 공개를 방지하기 위해 기밀 정보를 공유하는
문제와 계속 씨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Carvin은 당국이 CSIS의 경고와 조언을 행동으로 옮기는 데 실패했는지 여부가 진짜 문제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 정보국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해한 것 같다는 것이 꽤 분명한 것 같다. 이것이 내가 생각하기에 호송대와 1월 6일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일이 일어나기 전에 서비스가 시내에서 브리핑을 하고 있었던 것 같은데, 왜 그 첩보가 더 나은 준비와 조언으로 바뀌지 않았습니까?”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