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L 협의

APL

제한이 완화된 후 연기를 피할 자신이 있는 APL

호주 프로 리그는 모든 주에 걸쳐 검역을 위한 통일된 명령을 희망하지만 국가 내각에서 합의한 검역 기간의 단축으로 인해
COVID-19 사례로 인해 연기될 경기 수가 크게 감소할 것입니다.

대회는 클럽에서 급증하는 사례의 결과로 지난 몇 주 동안 10 게임을 연기했습니다.
리그 소식통에 따르면 리그 전체에 걸쳐 양성 사례의 총 수는 약 80건입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NSW는 금요일에 22,000건 이상의 바이러스 사례를 기록했으며 그 수치는 1월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L 예측 증가에도 불구하고 검역 및 격리 규정 완화로 인해 연기될 경기 수가 줄어들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많은 경기가 연기된 이유 중 하나는 주 규정에 따라 각 COVID-19 양성 선수에 대해 14일 또는 10일의 격리 요구 사항입니다.

APL 대니 타운센드(Danny Townsend) 국장은 금요일 “어제 전국 각료 발표의 결과로 우리는 주 전체에 일관성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우리는 격리 시간을 10일에서 7일로 단축하여 COVID에 영향을 받은 선수를 더 빨리 복귀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리그 일정에 차질이 덜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호주를 제외한 모든 주에 7일 격리 규칙을 적용하기로 한 전국 각료의 또 다른 결과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A-리그가 주 규정과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했습니다.

Perth Glory는 한 선수가 Queensland로 이동하는 동안 양성 반응을 보인 후
Brisbane의 호텔 검역소에서 크리스마스 동안 14일을 보낼 전망에 직면했습니다. 집에서 검역을 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개의 Perth Glory 게임이 연기되어 게임의 로그 잼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APL 목요일 밤의 전국 각료회의 결과 이러한 상황을 피하거나 최소화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사회기사

APL, A-Leagues의 소유주 및 운영자는 5월 말 예정된 종료 날짜까지 남자 시즌을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오미크론 변형이 호주를 휩쓸고 있기 때문에 시즌을 연장하거나 전체 라운드를 연기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에 그들은 A-리그 남자 경기가 12월로 연기된 것을 만회하기 위해 1월과 3월에 국제 휴식기를 통해 치러질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시즌은 6월 국제 대회 전에 시즌이 끝나도록 하기 위해 결승전까지 26라운드에서 22경기의 홈 앤 어웨이 시즌으로 단축될 수 있습니다.

아시아 23세 이하 컵대회가 6월에 열리며, 많은 A리그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선발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