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큰 신부 스타일

2022년 가장

2022년 가장 큰 신부 스타일 트렌드는? 무엇을 원하든
결혼식 시즌은 2년 동안 지연되거나 축소된 “마이크로” 예식 이후 본격화되고 있으며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클래식은 사라지고 원하는 대로 입는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의 유명 인사 연합을 위해 그 변화로 인해 우리는 Kourtney Kardashian의 코르셋 Dolce & Gabbana 미니 드레스와 가톨릭 도상학의 극적인 긴 베일이, Chloë Sevigny의 고향 결혼식에서 맞춤 앙상블의 절충주의 조합, Nicola Peltz Beckham의 오래된 할리우드 매력을 가져왔습니다.

청키한 90년대 스타일의 플랫폼 힐을 매치한 가운. 지난주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는 장식된 넓은 흰색 초커로 장식한 맞춤형 베르사체 가운에 트위스트를 가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과 2023년 컬렉션은 소수의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다양한 실루엣, 디테일, 질감 및 색상으로 가득합니다.

4월에 열린 뉴욕 브라이덜 패션 위크에서 디자이너들은 1890년대 코르셋을 착용한 이후 수십 년 동안 파란색과 홍당무, 망토가 있는 바지 수트, 화려한 꽃무늬 프린트, 시크한 미니 드레스, 로맨틱하고 간소한 시스루 룩, 사토리얼 고개를 끄덕이는 것과 같은 색상의 목가적인 가운을 제공했습니다. 1990년대 중반까지.
“팬데믹으로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혼자 보내게 되면서, 또한 하루의 끝에 그들의 결혼식이 진정으로 자신들을 위한 것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창밖으로 나가게 되었습니다.

“라고 스타일리스트 Carrie L. Goldberg가 말했습니다.

CLG Creative와 Harper’s Bazaar의 전 웨딩 디렉터는 전화 통화에서 말했습니다.

2022년 가장


파워볼사이트 인기 체인 David’s Bridal은 전통적인 흰색 웨스턴 드레스 대신 어두운 가운에 대한 높은 고객 수요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 처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웨딩 드레스 스타일의 검은색 버전을 제공합니다.

Pinterest는 2021년부터 2022년까지 12개월 동안 해당 연령대에서

“다크 웨딩 아이디어”에 대한 검색이 59배 증가했다고 2022년 결혼 동향 보고서에서 보고하면서 고딕 성향을 Z세대에 돌렸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검은 보헤미안 웨딩드레스”와 “뱀파이어 웨딩드레스”에 대한 검색이 각각 4배 증가했습니다.)
꿈결같고 유행을 선도하는 신부 브랜드인 Odylyne Ceremony를 이끄는 스테파니 화이트는 신부들이 오버사이즈 어깨와 같이 장난기 가득한 노트를 포함하는 “더 많은 질감”과 “덜 전통적인” 실루엣에 끌린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메일에서 “요즘 요란한 주름 장식과 긴 기차가 가장 인기 있고 우리는 이러한 세부 사항으로도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라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유선형 실크 드레스와 같이 단순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외모를 개인화하기 위해 장갑이나 헤드피스와 같은 악센트를 선택하고 있다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고조된 스타일
그러나 부적합한 신부 스타일에 대한 욕구가 반드시 덜 사치스러운 경향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Goldberg는 그 반대를 보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오랫동안 실내에 있었기 때문에 왕권, 드라마로의 복귀를 기대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결혼식이 지난 1년 반 동안 어떻게 새로운 변화를 겪었는지에 대한 형식을 분명히 말해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려한 꾸뛰르 장 폴 고티에 가운에서 긴팔 로에베 리셉션 드레스로 변신한 세비니,

그리고 마지막으로 케이시 캐드왈라더가 디자인한 투명한 티에리 뮐러 캣수트로 변신한 세비니처럼 고양된 스타일에 대한 열망이 여러 의상으로 바뀌었다고 골드버그는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