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최초의 두 무슬림 연방 장관은 상징주의가

호주 최초의 두 무슬림 연방 장관은 상징주의가 중요하지만 그들의 책임은

호주 최초의

메이저사이트 추천 에드 후식(Ed Husic)과 앤 앨리(Anne Aly)는 호주 역사상 첫 번째 무슬림 장관이 되었으며, 이는 호주 정치 대표성의

개선에 대해 세계에 신호로 환영받은 조치입니다.

호주 최초의 무슬림 정부 장관인 Ed Husic과 Anne Aly는 임명의 상징적 중요성을 인식했지만 이제는 이러한 역할을 사용하여 호주인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호주 최초의

두 사람의 맹세는 호주에서 Husic과 Aly가 처음으로 연방 사역에 들어간 무슬림 신앙의 일원이 된 역사적인 순간을 기록했습니다.

Husic 씨는 산업 과학부 장관의 포트폴리오를 맡아 내각에서 봉사한 최초의 신앙 남성이 되었습니다.

Aly는 최초의 여성 신앙인으로서 유아교육부 장관과 청소년부 장관을 역임했습니다.More news

Husic씨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확실히” 내각에 들어왔다는 것은 긍정적인 기여를 하여 그에 부응하고 싶은 “책임의 무게”를 안고 왔다고 말했다.

“상징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은 그들이 말하는 내용을 모르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금은 나라를 하나로 묶는 데 있어 정말 중요한 상징적 순간입니다.

“우리는 해야 할 큰 일이 있고 모든 호주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같은 방식으로 함께 일하는 많은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상징주의가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은 그것이 실제로 무엇을 말하는지 모릅니다.
산업과학부 장관 Ed Husic
Husic 씨는 두 사람의 임명이 단지 그들에 관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큰 일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무슬림 호주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호주인 무슬림 청년들에게 참여하고 문이 열린 상태에서 참여할 수 있다는 강력한 신호를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청소년들, 특히 이주 어린이들은 여러 번 자신이 다른 사람의 일부로 낙인 찍힌 것처럼 느꼈을 것이며 오늘날 그들은 [] 모두의 일부가 됩니다.”

두 사람 모두 수요일에 정부 청사에서 열린 의식에서 꾸란을 사용하여 자신의 직위를 선서했습니다.

시드니 서부 치플리 시를 대표하는 후식 씨는 2010년에 의회에 선출된 최초의 무슬림이 되었습니다.

그는 보스니아 무슬림 이민자의 아들로 민간 및 공공 부문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 후 정치에 입문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신앙에 자부심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슬람 배경의 정치인으로 한쪽 눈으로만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서호주 Cowan의 의원인 Aly는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에서 태어나 두 살 때 가족과 함께 호주로 이주했습니다.

그녀는 아버지가 버스 운전사였던 이민자의 딸로서 자신의 개인적인 이야기가 누구나 자신의 열망을 달성하는 데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첫 번째가 될 수 있지만 내가 마지막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하고 내 뒤에 있는 문을 닫지 않도록 하는 것은 막중한 책임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