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농부들이 데킬라 팬을 확보하기를

호주 농부들이 데킬라 팬을 확보하기를 바라는 방법

수천 개의 크고 뾰족한 선인장과 같은 식물이 녹색 갈색 언덕이 지켜보고 있는 햇볕에 구운 땅에서 튀어나옵니다.

6년에서 8년 사이에 성숙기에 도달하면 용설란으로 알려진 이 작물이 수확됩니다.

토토사이트 식물의 심장을 요리하고 발효시킨 다음 증류하여 멕시코에서 가장 좋아하는 종류의 증류주를 만듭니다.

호주 농부들이

데킬라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작물은 호주의 멕시코에서 14,000km(8,700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데킬라(및 자매 스피릿 메즈칼)는 멕시코 용설란으로 멕시코에서만 만들 수 있습니다. 대신, 이 호주 식물의 주스는 궁극적으로 “호주 용설란 증류주”로 바뀔 것입니다.

호주 농부들이

이 용설란은 “건조한 열대성” 미기후인 퀸즐랜드에서 재배되고 있습니다.

Whitsunday Islands 맞은편에 있는 Airlie Beach와 Bowen의 해안 마을 사이에 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와 남호주에는 다른 농장이 있습니다.

500,000개 모두인 퀸즐랜드 용설란은 호주 증류주 회사인 TSI(Top Shelf International)에서 재배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처음 심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작년에 임명된 TSI 회장 Trent Fraser가 이끌고 있습니다. 남호주에서 태어나고 자란,

그는 지난 6년 동안 멕시코 할리스코(Jalisco) 주에서 일했으며,

그곳에서 그는 프랑스 명품 및 음료 대기업인 LVMH가 자체 데킬라 브랜드인 Volcàn de mi Terra를 출시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Jalisco가 적도에서 북쪽으로 20도 떨어진 곳에 우리는 남쪽으로 20도 떨어져 있습니다.”라고 Fraser는 Queensland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기온과 강우량 수준이 두 곳 모두에서 거의 동일하여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한다고 설명합니다.

증류주를 만들기 위해 용설란을 재배합니다. “용설란은 햇빛을 정말 좋아합니다. 햇빛뿐만 아니라 열이 풍부한 곳에서도 정말 잘 자랍니다.”

식물의 성장 조건을 최적화하기 위해 TSI는 Adelaide University의 원예학자와 협력하고 있으며 호주 정부로부터 연구 보조금도 받았습니다.

그러나 Mr Fraser는 아가베 식물이 너무 까다롭지 않다고 덧붙입니다. “그 식물은 정말 튼튼한 것처럼 정말 탄력적입니다. 콘크리트 고속도로 옆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호주 동부에서 더 내려가면 Black Snake Distillery는 이미 가족 사업체입니다.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약 500km 떨어진 뉴 사우스 웨일즈의 나라브리(Narrabri) 마을 근처에서 용설란 증류주를 만들고 있습니다.

Rosemary와 Steve Beale은 그들의 딸이 여행에서 돌아왔을 때 메스칼 스타일의 증류주를 만들기 위해 영감을 받았습니다.

아메리카와 그들의 농장 근처 개울을 따라 야생으로 자라는 용설란이 데킬라와 메즈칼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과 비슷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 종은 아가베 아메리카나라는 장식용 식물로 밝혀졌고,more news

이것은 데킬라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푸른 용설란 식물과 다릅니다(이것은 퀸즐랜드에서 TSI가 재배하는 유형입니다).

아가베 아메리카나는 블루 아가베와 달리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사포닌은 식물에 비누 맛을 내고 발효 과정을 방해하는 유기 화학 물질입니다.

그러나 Black Snake Distillery는 식물의 뾰족한 팔을 수확한 후 사포닌을 추출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아가베 아메리카나를 사용하면 블랙 스네이크 스피릿이 전통적인 멕시코 메즈칼에 비해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