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한 자녀 정책에 따라 아이들은 정체성을

중국의 한 자녀

토토사이트 광고 중국의 한 자녀 정책에 따라 아이들은 정체성을 거부당했습니다.
중국 동부 산둥(山東)성 베이가오리(Beigaoli)라는 작은 농촌 마을 한가운데에 활기찬 지역 유치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을 아이들은 이곳에서 매일 무료로 수업을 듣고 노래를 부르고 야외 그네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한 세 살배기 아이의 부모는 유치원 교사들에게 뇌물을 주어 그 아이가 출석할 수 있도록 해야 했습니다.

Zhang Rundong은 큰 눈과 진지한 표정을 지닌 어린 소년으로 시끄러운 아이들 무리의 가장자리에 서 있습니다.

그는 국가의 한 자녀 정책을 위반하여 태어난 Zhang 가족의 불법 둘째 아들입니다. 소년의 출생에 대한 보복으로

관리들은 그의 신분 증명서를 보류하고 있습니다. 그들 없이는 의료나 무료 교육을 받을 수 없고,

자국 내를 여행하거나 도서관을 이용할 수도 없습니다.

이번 달에는 중국의 한 자녀 정책이 완화되어 일부 부부가 두 자녀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원래 정책을 위반하여 이미 태어난 약 1000만~2000만 명의 어린이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들의 단순한 집에서 Zhang은 정부가 규정한 산아제한의 실패를 시작으로 지역 관리들과 진행 중인 전투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다시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무서웠다”고 말했다. “물론 저도 조금 기뻤습니다. 그래서 다른 마을 사람들이 알면서도 강제로 아이를 낙태시키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중국의 한 자녀

아들이 비밀리에 태어난 후 이 부부는 친구와 친척에게 빌린 돈으로 거의 1만 달러(약 100만 원)에 달하는 벌금을 냈습니다. 중국 전역에서 2012년 한 해에만 가족들이 비슷한 벌금으로 33억 달러 이상을 지불했습니다. 하지만 그 돈이 어디로 가는지는 불분명합니다. 비평가들은 벌금이 지방 정부의 추가 수입으로 사용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Zhangs는 BBC가 지역 공산당 관리들로부터 벌금을 납부한 영수증을 보여주었지만 공식적인 정부 문서로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대신, 영수증은 작은 종이에 손으로 써서 당의 처벌 시스템의 자의적인 성격을 보여줍니다.

중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한 자녀 정책을 위반한 사람들이 벌금을 물고 있는데, 때로는 자녀의 신분 증명서를 받기 전에 현지 공무원과 협상을 거쳐 벌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Zhang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습니다.

가족의 벌금은 지불되었지만 여전히 지역 공무원에게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비밀 녹음을 통해 베이가오리 촌장의 추가 요구 사항을 알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장 부인도 살균해야 합니다.

부부는 더 이상 자녀를 원하지 않지만 기본권을 침해한다며 절차를 거부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강제로 불임 수술을 받았습니다.”라고 Zhang은 설명합니다. “남편이 집을 나가면 관리들이 저를 억류하고 수술을 하게 할까봐 두렵습니다.”

BBC 제작진이 마을의 가족 계획 사무실을 방문했지만 아무도 우리에게 말을 걸 수 없었습니다. 반복되는 인터뷰 요청은 무시되었습니다.

항소하겠다’
베이가오리에서 북쪽으로 거의 500km(310마일) 떨어진 또 다른 어머니도 답변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베이징 북부 외곽에서 Liu Fei는 아들의 신분증을 양도하기 위해 지역 관리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그녀의 8살 난 아이는 출생 증명서조차 갖고 있지 않지만, 현재로서는 Liu가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학교를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