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 연방 정부 판매 늘리려고 할 때 장애물 직면

전기 자동차 비용, 희소성 및 충전소 부족이 오타와의 노력을 약화시키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첫 번째 배출 감소 계획은 2주 후에 하원에서 상정될 것입니다.
그러나 담당 장관은 향후 10년간 무공해 자동차 및 트럭에 대한 연방 정부의 판매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포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방 계획은 2030년까지 이 나라에서 판매되는 모든 신차의 절반이 탄소배출 제로 차량이 되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그 날짜 이후 5년 후에는 판매되는 모든 신차가 배기가스 제로 차량이어야 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Steven Guilbeault 환경부 장관은 이 전국 판매 의무의 목표는 분명하지만 이를 달성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에 대해 자동차 부문과 여전히 협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터뷰 방송에서 “우리는 아직 정확히 어떻게 거기에 도달할 수 있는지, 업계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함께 내년 과정에서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목표는 분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말에 하우스에서.

사이먼의 지속 가능한 운송 행동 연구 팀의 연구원인 조 롱(Zoe Long)은 현재 캐나다에서 전기 자동차가 신차 판매의 5% 미만을
차지하지만 신차 구매자의 약 3분의 1이 배기가스 제로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레이저 대학교.

전기 자동차 연방

그러나 이러한 차량은 공급이 부족합니다. 대기자 명단이 길다. 연방 정부가 최대 $5,000의 구매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일부 주,
특히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유사한 거래를 제공하더라도 많은 구매자에게 가격이 너무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Long은 “대리점에 가면 시험 운전할 수 있는 전기 자동차가 부지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는 크기가 더 작은 경향이 있지만 구매자의 80%가 SUV 또는 픽업 트럭을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전기 자동차의 종류.”

스티커 충격 및 부족 전기 자동차

Long은 연방 정부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변화를 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에 대한 국가 판매 목표를 입법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공급은 도전의 일부일 뿐입니다. 비용과 국가의 많은 지역에 충전소가 부족한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Jon Begg는 캐나다-미국 국경에 있는 온타리오 북서부의 마을인 Fort Frances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해 말 아내와 함께 새 차를 샀을 때 전기차를 고려했지만 휘발유 차에 비해 주행거리가 제한돼 망설였다고 말했다.

국내 기사 보기

“그래서 실제로 배터리가 이런 종류의 거리를 유지하는 한 신뢰성에 대한 두려움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Fort Frances를 벗어나면 말 그대로 아무데도 없는 곳에 있습니다.”

‘열망의 대상’

서스캐처원 대학의 환경 및 지속 가능성 학교 교수인 Greg Poelzer는 이러한 모든 문제로 인해 정부가 무공해 차량에 대한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여전히 ​​가치 있는 목표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