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주의자

이슬람

‘광신적인 이슬람 주의자’ 영국 국회의원 살해 혐의로 유죄 판결

이슬람 국가(IS)의 영향을 받은 냉정하고 계산적이며 위험한”
남성이 수요일 유권자들을 만나던 교회에서 광적인 공격을 가해 베테랑 영국 의원 데이비드 에임스를 찔러 살해한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영국 시민이자 전 소말리아 총리의 언론 고문의 아들인 알리 하르비 알리(26)는 지난 10월 아메스 의원이 시리아에 대한 공습을 지지한 데 대한 보복이라며 공격했다.

월요일 배심원단이 평결을 내리는 데 30분도 채 걸리지 않은 후 살인과 테러 준비 혐의로 유죄가 선고된 알리는 종신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맷 주크 메트로폴리탄 경찰청 차관은 선고 후 법정 밖에서 성명을 통해 “오늘 종신형을 시작하는 사람이 냉정하고 계산적이며 위험한 사람임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파워볼 제작 보기

“데이비드의 살인은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이었고 우리는 테러리스트들이 승리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법원 밖에서 Jukes가 낭독한 성명서에서 Amess의 가족은 선고에 기쁨을 느끼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놀라운 남편과 아버지는 끔찍하고 폭력적인 방식으로 우리에게서 빼앗겼습니다. 그 어떤 것도 보상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남은 생애 동안 매일 투쟁할 것입니다. 잠들기 전 우리의 마지막 생각은 다윗에 대한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잃어버린 사람을 위해 영원히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우리는 이 비극을 결코 극복하지 못할 것입니다.”

검찰은 재판에서 알리가 “열심 있고 광신적이며 급진적인 이슬람 테러리스트”라고 말했다.

닉 프라이스(Nick Price) 검찰청 대테러과장은 “종교적, 이념적 신념에 따른 끔찍한 테러 행위였다”고 말했다.
“알리는 자신의 이기적이고 혐오스러운 이유로 이 끔찍한 범죄를 저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결혼한 다섯 자녀의 아버지이자 보리스 존슨 총리의 보수당 당원인 에임스(69)의 살해 사건은 웨스트민스터를 통해 충격파를 일으켰고 다른 의원 이후 불과 5년 만에 의회 의원(MP)의 보안을 강화해야 한다는 요구로 이어졌다. 살해 당했다.

영국 의원들은 민주주의의 근간으로 여겨지는 전통으로 해당 지역의 유권자들과 정기적으로 “수술” 또는 일대일 회의를 개최합니다.
그러나 보안이 거의 또는 전혀 없고 모두를 위한 접근에 중점을 둔 상태에서 수술은 의원을 취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알리는 수사관들에게 자신이 몇 년 동안 국회의원을 살해할 계획을 세웠으며
이전에 하원과 마이클 고브 내각 장관을 포함한 다른 두 명의 의원에 대해 정찰을 수행했다고 말했다.

뉴스

그는 이전 공격을 “병에 담았고” Ames가 “가장 쉬웠기 때문에” 정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경찰에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 의원이 이스라엘 보수당 그룹(Conservative Friends of Israel Group) 회원임을 언급했다.

살인범은 법원에 자신이 이슬람 국가(IS)에 가입하고 싶었고 자신의 행동이 이슬람 교도를 도울 것이라고 믿으며 자신을 “온건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법원에서 “내가 잘못했다고 생각했다면 그렇게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10월 15일, 그는 런던 북동쪽 Leigh-on-Sea에 있는 Belfairs Methodist Church에서 Amess를 만나기로 약속했다.

교회 뒤편 사무실에서 열린 회의에서 그는 Amess를 대화에 참여시키려고 시도했지만 30센티미터 길이의 칼을 만들어 그를 21번 찔렀습니다.

“나는 그가 죽기를 원한다. 나는 이라크 전쟁에 동의한 시리아 폭격에 서명한 모든 의회 장관이 죽기를 원한다”고 그는 또한 Amess를 만날 예정이었던 한 남자에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