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라운드 업: 유벤투스 무승부는 유니

유럽 ​​라운드 업: 유벤투스 무승부는 유니온 베를린이 1위로 올라감에 따라 혼란에 끝납니다.
레오나르도 보누치(Leonardo Bonucci)는 유벤투스가 살레르니타나와 홈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역전을 벌였을 때 동점골을 넣었지만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의 팀은 세리에 A 충돌의 혼란스러운 끝에 VAR에 의해 늦은 승자를 거부했습니다.

유럽 ​​라운드

토토직원모집 세리에 A 6경기에서 4번째 무승부를 기록한 유벤투스는 교체 투입된 Arkadiusz Milik가 인저리 타임에 홈으로 향했을 때 승점 3점을 모두 빼앗았다고 생각했지만, 오프사이드에 대한 VAR의 검토로 골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바르셀로나 선수들이 골을 축하하고 있다. 스페인 리그(LPFF)는 ‘협박을 받아들이지 않

을 것’이라고 주장하며 모든 팀이 경기를 위해 경기장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페인, 주심 임금 파업으로 프로 여자 리그 개막 중단
더 읽기
주심 마테오 마르세나로는 밀리크가 네트를 발견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셔츠를 벗었다는

이유로 두 번째 옐로카드를 받았고, 그의 팀 동료인 후안 쿠아드라도와 살레르니타나의 페데리코 파치오도 대결에 연루된 후 레드카드를 받았다고 주심 앞에서 상담했습니다. 골이 허용되지 않은 후 Allegri는 퇴장당한 네 번째 사람이 되었습니다.

유럽 ​​라운드

Salernitana는 6 야드 박스 가장자리에서 Pasquale Mazzocchi의 크로스가 근거리에서

몸으로 전환 한 Antonio Candreva를 발견했을 때 18 분 리드를 잡았다.

스트라이커 Krzysztof Piatek은 하프 타임 직전에 멋진 스폿 킥으로 2-0을 만들었고 Gleison Bremer가 Piatek의 스트라이크를 손으로 막자 Mattia Perin을 잘못된 방향으로 보냈습니다.

유벤투스는 브레머가 51분에 환상적인 헤딩으로 골을 넣었고 홈팀이 소유권을 장악하고 필드를 높게 압

박했고 토니 빌헤나가 수비수 알렉스 산드로에게 파울을 범한 페널티킥을 얻었습니다.

보누치는 그 자리에서 자신의 노력으로 루이지 세프를 이기는 데 실패했지만 리바운드에서 홈으로 해고했습니다.

유벤투스는 거기에서 끝나지 않았고 Milik은 열심히 축하하기 전에 그의 노력을 엿보기 위해

가까운 포스트에서 코너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Marcenaro는 오랜 시간 중단 후 VAR

화면으로 보내졌고 Milik이 공을 접촉했을 때 Bonucci가 골키퍼 앞에서 오프사이드로 표시되어 골이 배제되었습니다. 유벤투스는 8위를 기록했다.

Atalanta는 승격된 Cremonese에 의해 홈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1위를 탈환할 기회를 낭비했습니다.

그 결과 아탈란타는 무패 2위를 기록했지만 나폴리, 3위 밀란과 승점은 비슷했다. 나폴리는 토요일에 스페치아를 1-0으로, 밀란은 삼프도리아에서 2-1로 승리했습니다.

Cremonese 수비수 Emanuele Valeri는 Merih Demiral이 Teun Koopmeiners의 프리킥을 헤딩으로 리디렉션하여 Atalanta를 앞서게 한

지 4분 만에 이탈리아 1부 리그 첫 골을 리바운드에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Atalanta는 또한

Caleb Okoli가 Koopmeiners의 프리킥에서 자신의 손을 사용하여 빗나가게 한 것으로 판명된 후 VAR에 의해 골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유니온 베를린은 경기 초반 자책골에 힘입어 1-0으로 쾰른을 떠나 독일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분데스리가 1위에 올랐다.

회오리바람이 불면서 경기 시작 3분 만에 쾰른 수비수 Timo Hübers의 낮은 크로스에서 시도한 블로킹이 가까운 포스트에서 골키퍼를 지나쳐 우니온이 리드를 잡았다.

광고

쾰른은 5분 후 루카 킬리안의 팔꿈치 뒤에서 헤딩이 나왔지만 골키퍼 Marvin Schwäbe가 페널티킥을 허용하는 운이 없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