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결과를 초래한 인간의 비극: Anthony Albanese

실제 결과를 초래한 인간의 비극: Anthony Albanese, 로보데브 왕실 위원회 세부 정보 공개

총리는 2021년에 로봇 부채 피해자와 정부 사이에 18억 달러의 합의가 이루어진 후에도 주요 질문에 대한 답이 아직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결과를

카지노 제작 논란의 여지가 있는 로봇 부채 계획에 대한 왕실 위원회의 세부 사항이 Anthony Albanese 총리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2019년 연방 법원은 연합 정부가 과도하게 지불했다고 주장하는 돈을 위해 복지 수혜자에 대한 부채를 조달하기 위해 호주 국세청과

Centrelink 데이터를 자동 매칭하는 것이 불법이라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모리슨 정부는 누가 이 계획에 책임이 있고 어떤 장관이 그 문제를 알고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거의 400,000명의 호주인이 이 잔인한 시스템의 희생자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희생자들에게 매우 실질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인간의 비극입니다.”라고 Albanese가 말했습니다.

왕립 위원회는 3천만 달러의 자금을 지원받았으며 브리즈번에 기반을 둘 것입니다.

왕실 위원회는 무엇을 조사할 것입니까?

실제 결과를

Catherine Holmes AC SC는 왕실 커미셔너로 임명되었으며 2023년 4월 18일까지 총독에게 최종 보고서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그녀는 이전에 2010-11년 퀸즐랜드 홍수에 대한 조사를 주도했으며 1998-99년에 퀸즐랜드 기관의 아동 학대 조사 위원회를 지원하는

고문으로 일했습니다.

왕실 위원회는 이 계획에 대한 책임이 있는 사람, 실행에 사용된 조언 및 불만 처리 프로세스를 확인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정부는 “연공서열”에 있는 사람들의 의사결정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납세자들이 목표로 삼은 사람들에게 발생한 피해와 피해에 대한 비용을 살펴볼 것입니다.

robodeb 제도의 일환으로 제3자 채권 추심원을 사용하는 방법도 검토할 것입니다.More news

정부는 2021년에 로봇 부채 피해자와 모리슨 정부 사이에 18억 달러의 합의가 이루어진 후에도 핵심 질문에 답이 없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만다 리쉬워스 사회복지부 장관은 “2016년 말까지만 해도 이 부채가 옳지 않고 문제가 있다고 우려하는 대중이 있었고 정부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Bill Shorten 정부 서비스 장관은 “이 괴물 계획이 시스템에서 어떻게 빠져나갔는지”에 대해 만족스러운 설명이 아직 제공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2015년에서 2019년 사이에 실행된 로봇 부채 계획은 당시 자유당 정부가 400,000명 이상의 사람들로부터 17억 달러 이상을 모금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계획은 381,000명에게서 7억 5,000만 달러 이상을 잘못 회수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부채를 회수하기 위한 조치는 2015년 당시 사회복지부 장관인 Scott Morrison이 그의 후임자 Christian Porter가 구현한 자동 부채 회수 계획에 의해 처음으로 표시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스튜어트 로버트 당시 정부 서비스 장관에 의해 이 계획이 폐지되었습니다.

연합은 이전에 7억 5,000만 달러의 환급이 이루어졌으며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노동당은 로봇 부채가 “인간의 비극”이라고 주장하면서 조사 계획을 연방 선거에 가져갔다.

Albanese는 증인과 보상에 대한 결정은 왕실 커미셔너에게 맡겨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