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에즈 운하 막은 자매선 볼티모어 인근 좌초

수에즈 운하 Ever Forward는 일요일에 볼티모어 근처 Chesapeake Bay에 갇혔습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에 따르면 컨테이너선 Ever Forward는 같은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선박이 수에즈 운하를 6일 동안 막은 지 거의 1년
후인 현재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근처의 체서피크 만에 정박하고 있습니다.

컨테이너선은 Ever Given을 운영하는 대만 운송 회사인 Evergreen Marine Corp Taiwan Ltd가 운영합니다. 이 선박은 지난 3월 좌초돼
세계에서 가장 분주한 수로이자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최단 항로인 수에즈 운하의 교통을 차단했다.

안전사이트

3등 브리아나 센테노(Breanna Centeno) 하사관에 따르면, 해안 경비대는 에버 포워드(Ever Forward)가 좌초되었다는 보고를 받았으며
현재 승선원과 해양 생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4시간마다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해안 경비대는 1,000피트 길이의 선박이 운하 외부에 정박해 있으며 다른 컨테이너 선박의 통행을 방해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에버그린 마린은 이메일 성명에서 이 사고로 연료 누출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항법 채널을 차단하거나 항구를 드나드는 교통을 방해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수에즈 운하 사고

에버그린은 “에버그린은 잠수부들이 선박의 손상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수중 검사를 실시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선박을 다시 띄울 수 있도록 모든 관련 당사자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버 포워드는 메릴랜드주 체서피크 베이의 ​​크레이그힐 해협 근처에 정박한 후 미 해안경비대원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사고 원인은 관계당국에서 조사 중이다.” 수에즈 운하

미국 자동차 회사는 또한 온타리오주 Ingersoll에 있는 캐나다 최초의 배송 차량용 대규모 EV 제조 공장에서 새로운 순수 전기 BrightDrop EV600 밴을 건설하기 위한 10억 달러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포드는 전기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오크빌에 있는 거대한 랜드마크 시설을 개조하는 데 18억 달러를 약속했으며, 피아트 크라이슬러 자동차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배터리 전기 자동차를 조립하기 위해 최대 15억 달러를 윈저 조립 공장에서 사용할 계획입니다. 2025년.

경제 기사 보기

온타리오주는 EV 구매에 대한 리베이트 프로그램을 폐지했지만 오타와는 구매자에게 최대 $5,000 또는 $2,500의 선불 할인을 제공하고 판매자는 상환을 위해 인센티브를 청구해야 합니다.

캐나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1년 첫 9개월 동안 65,000대 이상의 새로운 배터리 전용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가 등록되어 2020년 전체 54,353대, 2019년 56,165대에서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과 2019년에는 3%였던 것과 비교하여 등록된 신차의 5%에 불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