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익 계정

손익

손익 계정
영업 사원은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그리고 여러 사업 부문에서 여러 범주의 조직과 거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조직이 수익을 내고 있는지 아니면 적자를 내고 있는지 수량화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익과 관련이 없는 목표와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최대의 효과와 효율성으로 운영되기를 원합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에서 성공의 척도는 손익 계정 이며 종종 P&L로 단축됩니다.

메이저 토토 1

분명히 손익의 세부 사항은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제조 문제에는 강조해야 할 공장 비용이 있을 수 있으며 원자재, 진행 중인 작업 및 완제품과 같은 재고 범주가 있을 수 있습니다.
거대하고 값비싼 건물이나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건설하는 조직의 경우
주요 프로젝트의 긴 수명 동안 손익을 언제 인식해야 하는지에 대한 복잡성이 추가됩니다.

‘신중함’의 원칙은 보수의 편에 서서 이익을 얻을 때까지 이익을 취하지 않도록 우리를 안내합니다.
무역 회사는 일반적으로 이익으로 상품을 사고 팔지 않지만 다양한 유형의 비용을 강조하는 서비스 부문의 회사와
약간 다른 형태의 ‘매매 및 손익 계정’을 갖습니다.

손익 기간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작성할 수 있지만…

전체 회계 연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손익은 1년 내내 관련 거래를 요약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보게 될 대차대조표와 대조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회계 연도의 마지막 날 영업이 종료되는 한 순간의 스냅샷입니다.

P&L의 출발선은 조직의 판매 기록 또는 조직에서 발생한 수입입니다. 민간 부문 조직에서는 이를 일반적으로 매출 또는 회전율이라고 하지만 매출, 영업 수익, 소득 또는 영업 소득이라고도 합니다. 매출 수치가 기록되면 조직 운영 비용이 매출에서 차감되고 그 결과가 손익입니다.

이를 통해 해당 기간 동안 손익이 발생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기간의 매출이 $250,000이고 같은 기간의 운영 비용이 다음과 같은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재료 – $70,000; 상품 생산을 위한 임금 및 급여 –$90,000; 관리 및 기타 간접비 – $50,000, 손익 계정은 다음과 같이 요약될 수 있습니다.

위의 표에서 이 예의 이익이 $40,000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 열의 상단에 수치가 수천 달러로 표시되는 방식을 확인하십시오. $250,000는 250으로 표시됩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단순화된 손익 계정입니다.

일반적으로 각 유형의 지출에 지출된 비용이 명확하도록 여러 범주의 비용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생산과 직접 관련된 모든 비용; 또는 판매를 생성하기 위해; 전체 비즈니스에 더 일반적입니다.

사회뉴스

종종 ‘총 이익(Gross Profit)’이라는 용어가 P&L에 나타납니다. 이것은 관리 및 간접비의 비용을 충족하기 전에 생성된 이익을 설명합니다. 판매수익에서 직접비용을 공제한 후의 수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