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복지: 총리의 질문은 사실 확인된 주장

사회 복지: 총리의 질문은 사실 확인된 주장

사회 복지

총리 질문에서 보리스 존슨은 노동당 대표인 키어 스타머 경의 질문과 “약속 위반”에 대한 비난에 직면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들의 교류는 사회 복지 문제와 정부의 새로운 계획에 따라 사람들이 그것을 지불하는 방법에 의해 주도되었지만 고속철도, 병원 및 고용에 대한 주장도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들 중 일부를 살펴 보았습니다.
Keir Starmer: ‘지난 선거에서 총리는 아무도 돌봄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집을 팔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건 또 다른 약속을 어긴 것입니다, 그렇죠?’
보수당의 2019년 선언문에는 “돌봄이 필요한 사람이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집을 팔도록 강요받아서는 안 된다”고 명시돼 있다.

존슨 총리는 이 약속이 어겼다고 부인했다.
그러나 영국에 대한 그의 사회 복지 계획은 누군가의 집이 그들의 돌봄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팔릴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주택 무시”를 지적했다. 사람들이 집에서 사회 돌봄을 받거나 요양원에 있고 배우자가 집에서 살고 있다면,

집 가치는 얼마를 계산해야 하는지를 계산할 때 자산에 포함되지 않는다. 그들의 보살핌에 대해 지불하십시오.

케어 변경으로 인해 귀하와 귀하의 가족에게 어떤 비용이 들 수 있습니까?
Johnson은 또한 집에 배우자가 없는 요양원에 있는 사람들이 요양 비용 지불을 유예하여 집을 즉시 팔 필요가 없도록 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사회 복지

그러나 이러한 후불 계약에 따르면 사람이 사망하면 비용을 상환하기 위해 집을 매각합니다.
폴 스컬리(Paul Scully) 경제장관은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집을 파는 사람이 줄어들고, 아마 아무도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1m은 거의 모든 것을 유지합니다’
정부는 개인 간병 비용에 £86,000 상한선을 도입하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은 평생 동안 이 한도까지 지불해야 하지만 그 이상은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노동당은 86,000파운드가 부유한 사람보다 가난한 사람의 자산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더 높을 것이기 때문에 이 정책을 공격해 왔습니다.

노동당의 2019년 선언문은 또한 평생 상한선을 제안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지금은 팬데믹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일하고 있다”
최신 수치에 따르면 영국의 10월 급여 직원은 29,284,000명으로 9월 수치와 마찬가지로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실업률 수치는 설문 조사를 사용하여 7월부터 9월까지 고용된 전체 사람들의 수는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약 50만 명 낮은 것으로 추정합니다.

Keir Starmer: ‘북한에서 철도 혁명을 약속한 것처럼 40개의 새 병원을 약속한 것처럼 세금을 내지 않겠다고 약속한 것처럼 또 다른 약속은 어긴 것입니다’
2019년 보수당 선언문에서는 국민보험료를 인상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전에 지적했듯이 이 약속은 깨졌습니다. NI는 2022년 4월에 1.25%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선언문에는 “향후 10년 동안 40개의 새로운 병원을 건설하고 자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적혀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