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쇼 OnlyFans는 남자 친구가 죽은 채

비디오 쇼 OnlyFans는 남자 친구가 죽은 채 발견되기 한 달 전에 때리기 시작합니다.
최근 공개된 보안 영상에는 OnlyFans와 Instagram 모델인 Courtney Clenney가 남자친구가 칼에 찔려 사망하기 불과 한 달 전에 수차례 폭행을 가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25세의 클레니(Clenney)는 수요일에 체포되어 남자친구 크리스티안(Christian)을 2급 살인한 혐의로 기소됐다.

당시 경찰이 판단한 사건에 칼에 찔려 지난 4월 3일 숨진 ‘토비’ 오붐셀리(27)는 호신용이었다.

비디오 쇼

목요일, Obsumseli가 사망하기 한 달 조금 전에 그들이 살았던 Miami의 엘리베이터에서 Clenney와 Obumseli를 보여주는 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비디오 쇼

마이애미-데이드 주 검사실의 Katherine Fernandez Rundle 주검사가 Newsweek와 공유한 비디오에서 Clenney는 주먹으로 반복적으로 Obumseli를 공격하고 때때로 머리카락을 잡아 당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붐셀리는 수비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그녀를 뒤로 밀치고 그에 대한 반응으로 그녀를 여러 번 때렸습니다.

그들은 엘리베이터 문이 열릴 때까지 계속 싸웠고, 가장 먼저 떠난 오붐셀리였다.

Clenney는 엘리베이터에서 그를 따라오면서 그를 다시 때리려고 했습니다.

이 영상은 저널리스트 로시 로우(Rosh Lowe)가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4월 3일 경찰은 2년 미만의 남자 친구가 칼에 찔렸다고 신고한 Clenney 자신으로부터 911 전화를 받았습니다.

Clenney의 전화 기록에 따르면 그녀는 10분 동안 어머니에게 두 번 전화를 걸고 두 번째 끊은 후 1분에 911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오붐셀리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흉부에 찔려 숨졌다.

부부는 Obumseli가 사망하기 전에 수많은 사건을 겪었습니다. 한 사건은 경찰이 가정 문제에 출동했을 때 칼에 찔린 지 이틀 만에 발생한 것으로 먹튀검증커뮤니티 알려졌습니다.

그들의 역사 때문에 경찰은 Clenney가 자기 방어를 위해 행동했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사건 4개월 후 Clenney는 하와이에서 구금되어 약물 남용과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재활 중이었습니다. Miami Herald에 따르면.

클레니의 변호인인 프랭크 프리에토는 야후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 문제에서 정당방위의 명백한 증거에 근거한 코트니의 체포에 완전히 충격을 받았다.

더군다나 이 사건에 대해 주검사가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는 사실에 실망스럽습니다… more news

그녀의 혐의를 풀기 위한 법적 절차를 시작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혐의가 제기된 경우 우리는 항상 스스로 항복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Frank Prieto는 플로리다 신문에 “우리는 법정에서 그녀의 이름을 밝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wsweek는 Frank Preito와 Katherine Fernandez Rundle에게 논평을 요청했습니다.

OnlyFans는 이전에 뉴스에 나온 적이 있습니다.

OnlyFans는 작년에 성적으로 노골적인 비디오와 사진을 금지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성인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진 구독 기반 서비스는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우리 플랫폼의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고 크리에이터와 팬으로 구성된 포괄적인 커뮤니티를 계속 호스트하려면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발전시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