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여러 지역에서 대피를 방해하고 있다

러시아가 여러 지역 대피를 방해하다

러시아가 여러 지역

우리는 오늘날 우크라이나의 마을과 도시에서 대피와 함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림으로 정리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알고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리우폴

우크라이나 외무부 대변인 올렉 니콜렌코와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러시아군이 주요 남부 도시에서 인도주의적 통로를 포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Nikolenko는 도시에 인도적 지원을 제공하고 민간인을 Zaporizhzhya로 대피시키기 위해 8대의 트럭과 30대의 버스가
가고 있지만 그 트럭이 들어갈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이 키예프 지역의 부차 지구에서 철수하는 작업을 방해하고 있다고 키예프 지역 행정부 책임자인 올렉시 쿨레바가 말했습니다.

Kuleba는 “이 지역은 사람들의 대규모 대피와 인도적 지원 공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휴전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지난 24시간 동안 인근 Irpin 마을을 떠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을 위한 비자로 칼레에서는 무슨 일이?
칼레에는 약 600명의 우크라이나 난민이 있으며, 일부는 적절한 서류가 없다는 이유로 영국 국경 수비대 관리에게 거절당했다고 말합니다.

지금까지 칼레에 사는 사람들은 비자를 신청하기 위해 파리로 가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프리티 파텔 내무장관은 의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우리가 내무부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을 물었을 때 그들은 우리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프랑스의 주요 비자 접수 센터는 파리에 남을 것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센터가 어디에 있는지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도피를 방해하고있다

영국의 우크라이나 가족 비자 신청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정부 웹사이트에는 현재 파리 센터만 나와 있습니다.

BBC 홈 에디터 마크 이스턴(Mark Easton)은 어제 칼레에서 국경수비대 관리가 한 가족에게 칼레의 오래된 항구 건물로 가라고 조언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초콜릿 바”. 한 소년이 작은 가방 2개, 여권, 친척 전화번호를 가지고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약 1,200km(750마일)를 여행한 후 슬로바키아에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11세인 Hassan은 그의 어머니가 연로한 어머니를 떠날 수 없었기 때문에 Zaporizhzhia에 있는 집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그를 기차에 태웠고 그가 마침내 국경에 도착했을 때 세관 직원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관계자는 그가 진정한 영웅이며 미소로 모두를 사로잡았다고 말했습니다.

소년은 비닐 봉지, 작은 빨간 배낭, 여권을 들고 국경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국경 관리들이 슬로바키아의 수도
브라티슬라바에 있는 친척들과 연락하는 동안 그에게 음식과 음료를 제공한 자원 봉사자들에 의해 데려갔습니다.

슬로바키아 경찰이 게시한 동영상에서 그의 어머니는 아들을 돌봐준 모든 사람에게 감사를 표하고 러시아 침공이 있을 때
아들이 전국을 여행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Julia Pisecka는 “우리 마을 옆에는 러시아인들이 폭격을 가하고 있는 발전소가 있습니다. 저는 어머니를 떠날 수
없었습니다. 어머니는 혼자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들을 슬로바키아로 보냈습니다.”라고 Julia Pisecka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