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냄새 맡을 수 있는 이미지’ – 인도의 붕괴되는 기록 보관소에 대한 Dayanita Singh의 매혹적인 사진에 대한 소설가 Orhan Pamuk

국가의 권력은 과연 어디에 있는가? 저명한 작가는 군대가 아니라 시민에 대한 Kafkaesque 파일에 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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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6월 20일 월요일 06:00 B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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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2011년 인도에서 Dayanita Singh를 처음 만났습니다. 그녀의 집은 제가 매년 1월과 2월에 글을 쓰기 위해 고아에서 임대했던 곳에서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었습니다. 우리가 그녀의 반 조명 스튜디오에 서서 그녀가 “아카이브 작업”이라고 부르는 흑백 사진을 보고 있을 때 Singh가 조직한 작은 모임의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작가 Kiran Desai와 Amitav Ghosh. 이전에 대화는 집 근처의 늪 주변을 배회하는 것이 목격된 악어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밖은 밤이 짙고 남색이었다. 그 어둠 속에서 그 사진들을 연구하면서 내면에 아주 오래되고 아주 친숙한 기억들이 내 마음속에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아니요, “추억”이라는 단어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내 안에서 살아나는 것은 그 기억에 휘둘리는 감정이었고, 그 사진은 그것을 포착하기 위해 정확하게 찍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Singh의 작업에 가장 끌린 것은 그녀의 책 File Room과 Museum of Chance에 수집된 사진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인도의 방대한 국가 기록 보관소, 창고 및 등록 사무소의 흑백 이미지를 찾습니다. 우리가 이 책들을 훑어보면서 우리는 시적인 쇠퇴와 심오한 감각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그들은 수많은 요청을 제출했습니다. 그들은 청원서를 보내고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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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제작 그들은 서로의 활동에 대해 쓰고 분류했습니다. 그리고 국가의 격려와 명령에 따라 모든 기록을 중단 없이 보관했습니다.

결국 이 모든 활발한 활동이 끝나고 남은 것은 이 문서, 이 파일, 이 가방, 이 모든 것을 보관하고 보존하는 금속 선반과

캐비닛이었습니다. 납회색 폴더, 금속, 낡고 바래진 종이 더미에 대한 Singh의 흑백 이미지는 먼지가 없는 경우에도 먼지로 뒤덮인 것처럼 보입니다. 메모리”.

우리가 오래된 물건, 돌, 그릇을 보존하든지, 그것이 영원할 것이라고 믿고 풀 컬러 그림을 어딘가에 걸어두든지,

우리가 쓴 모든 종이 조각을 공들여 모으든지(저도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또는 사진과 디지털 저장 장치의 끝없는 용량을 순진하게 믿으면 과거의 보존은 사실 불가능한 노력입니다. 기억은 우리가 붙잡아야 할 것을 결코 많이 남겨두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우리에게 호소하는 것은 기억 속의 세부 사항이 아니라 우리의 현재를 채우는 물건 안에 어떻게든

병에 담겨 있는 아우라만큼이나 우리에게 호소력이 있습니다. 필연적으로 아우라는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유적과 버려진 More news

기념물을 볼 때와 마찬가지로 일종의 우울함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이 더럽고 먼지 투성이의 무색 파일이

“아름다운” 이유는 Singh의 능숙한 카메라 덕분에 우리 안에 축적된 우울함을 드러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