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성 철학에서 그것의 기술적 의미, 균형

공정성 이 강령은 또한 전쟁술의 실용적인 가르침에도 반영되어 있다. 에서

공정성


“군대로 움직인다” 챕터에 손 마스터가 말하길, “처음에는 폭력적으로 행동하고,
결국 자신의 백성들이 어리석음의 전형인 것을 두려워하게 된다.” 다음 장에서
그는 “정부는 분노로 군대를 동원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지도자들은 분노로 전쟁을 일으켜서는 안 된다. 유익할 때 행동하라. 만약 그것이 도움이 된다면 거절하라.
“그렇지 않다. 공정성 “컨벤션”에 대한 I Ching의 발언은 계속된다.
균형을 잘 잡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최종성은 나쁜 것으로 이어진다.
“결과”입니다. 청이는 이렇게 말했다.자신의 이성을 다른 이들과 예상하여 맞추는 사람들.
결정의 여지가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공정성 진실하고 진실할지라도, [만약 있다면]
논쟁, 그것은 그들이 필연적으로 방해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해결되지 않은 상태여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 문제는 이미 확실해졌으니 논쟁은 없을 겁니다
아직 그 일이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꼭 그렇다고 할 수는 없다.결과가 좋을지 나쁠지 그러므로 큰 우려가 있다.
상서로운 균형이 이루어 지고 유지될 수 있도록. 만약 당신이 이룬다면

공정성 리더십

잔액, 좋은 징조네. “최종성은 나쁜 결과를 낳는다”는 것은 다음과 같은 경우를 의미한다.
불륜을 완화된 결말로 공정성 마무리하는 건 안 좋은 징조야 같은 원리로, “화재 공격” 장에서 전술에 따르면
분노는 기쁨으로 돌아갈 수 있고 분노는 기쁨으로 돌아갈 수 있지만 국가는 멸망했다 부활할 수 없고, 죽은 자들은 다시 살아날 수 없다.
그러므로 계몽된 정부는 이것에 대해 조심하고, 훌륭한 군대이다.공정성 리더십은 이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있습니다.”
I Ching 철학에서 그것의 기술적 의미, 균형 또는 중심성의 상태 감정의 영향을 받지 않는 태도를 의미합니다. 전통에 따르면
신 도교 고전인 균형과 화합의 책에 인용된 공식 I Ching에 근거해, “감정이 일어나기 전에 균형이라고 불린다; 감정이 일어날 때
일어나도 온건하며, 이것을 조화라고 한다.” 전통 도교 교육 균형을 이해하고 객관적이고 공정한 것을 의미한다. 고전으로
“균형과 조화”의 공식, 이 객관적인 공정성 은 항상 배치된다.첫째, 왜냐하면 그것은 조화가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수단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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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후에 달성된다.논쟁에서 내린 결정의 심각한 결과 때문에, I은 칭은 “훌륭한 사람을 보는 것은 유익하다”는 말을 덧붙인다. 이것은
전통적으로 진정한 지혜와 지식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되는 상투적인 문구 공정성 필수적이고 감정적인 의견으로 대체될 수 없다.
청이는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위대한 사람들, 혹은 지혜로운 사람들, “기업과 분쟁을 해결할 수 있는 사람들”
“균형 있고 진실된 이해를 하고 있습니다.”전쟁술은 또한 성숙의 중요성에 큰 중점을 둔다.
갈등과 위기의 시기에 점점 더 중요해지는 지침:”리더십은 지성, 신뢰, 인간성, 용기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엄중함”(“전략적 평가”)이다. 고전 철학자에 따르면 공평한 지혜는 이미 손해를 보는 한 분쟁의 모든 당사자에게 귀중하다.
경합에서 시작하여 경합이 충돌할 때 공정성 최대화됩니다.더 나아가, 이미 투쟁에 관련된 사람들을 위해, 효과적인 배치
에너지를 집중시키는 것은 지도나 지도력에 달려 있다.고전적이고 현대적인 용어로, I Ching의 진술은 “그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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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대한 사람들을 보는 것이 유익하다”는 또한 의 중요성을 언급하기 위해 공정성 사용된다.교육, 대중을 위대한 정신의 생각에 노출시킵니다;
이것 또한입니다.리더십의 형태, 철학자들은 또한 그것을 알려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개인적 지도력의 행사